해군 인천해역방어사령부 조리 부사관 재능기부 봉사활동 > 보도자료


-
HOME > 자료실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목록

해군 인천해역방어사령부 조리 부사관 재능기부 봉사활동 작성일2018.10.24 15:47

페이지 정보

중구장애인복지관
조회수 23 댓글0

본문

인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 무료 급식 나눔 행사

해군 인천해역방어사령부 조리 부사관 재능기부 봉사활동

 

 

 해군 인천해역방어사령부(이하인방사’) 소속 조리 직별 부사관들은 1010일 오전 인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 나선 조리 부사관은 조리장 여상호 원사와 조리부사관 송수정 중사, 김태관 하사로 구성되었다.

 

 

  해군 조리 부사관 3인방은 복지관 장애인들에게 일품메뉴로 제육덮밥 100인분을 조리하여 대접하였고, 이 날 대접한 재료비는 인천해역방어사령부의 기부금과 3인방의 자발적인 희망에 따라 개인비용으로 충당됐다.

 

  인방사 조리부사관 송수정 중사는 저희들이 해군에서 배우고 터득한 조리능력을 사회에 기부함으로써 장애인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다는 점에 감사함을 느낀다.”, “따뜻한 제육덮밥으로 모두가 웃을 수 있는 건강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방사는 지역사회에 감사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국민에게 신뢰 받고 사랑 받는 강하고 정예화된 필승해군의 위상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ㅣ 사이트맵

본 홈페이지는 웹접근성기준을 준수하여 시각장애인을 위한 센스리더 프로그램을 활용하시기에 적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우)22334 인천광역시 중구 매소홀로 10(신흥동 3가 30-17번지) E-mail : jgwelfare@hanmail.net

Copyright ©인천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

032-880-2400
FAX.032-891-0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