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지원사업 | 이용자 응대 예절교육 작성일13-01-22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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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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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도 첫 직원교육으로
인권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지금, 복지관을 이용하시고 내방하시는 모든 분들께 공손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이 되고자 이용자 응대 예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이용자 응대 예절교육 주요 내용
1. 기본자세 : 마음가짐, 용모와 복장, 바른 인사 등
2. 고객응대 예절: 고객 응대, 방향 안내, 상담, 고객 유형별 대응 등
3. 비즈니스 매너: 악수예절, 명함교환, 좌석배치, e메일 예절 등
존칭사용 및 친절한 상담, 이용자 유형별 대응방법 숙지 등을 통해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응대하여 이용자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