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응대 예절교육 > 포토갤러리


-
HOME > 자료실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운영지원사업 | 이용자 응대 예절교육 작성일13-01-22 11:40

페이지 정보

김수정
조회수 1,749 댓글0

본문





 
 
2013년도 첫 직원교육으로
인권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지금, 복지관을 이용하시고 내방하시는 모든 분들께 공손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이 되고자  이용자 응대 예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이용자 응대 예절교육 주요 내용
1. 기본자세 : 마음가짐, 용모와 복장, 바른 인사 등
2. 고객응대 예절: 고객 응대, 방향 안내, 상담, 고객 유형별 대응 등
3. 비즈니스 매너: 악수예절, 명함교환, 좌석배치, e메일 예절 등
  존칭사용 및 친절한 상담, 이용자 유형별 대응방법 숙지 등을 통해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응대하여 이용자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ㅣ 사이트맵

본 홈페이지는 웹접근성기준을 준수하여 시각장애인을 위한 센스리더 프로그램을 활용하시기에 적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우)22334 인천광역시 중구 매소홀로 10(신흥동 3가 30-17번지) E-mail : jgwelfare@daum.net

Copyright ©인천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

032-880-2400
FAX.032-891-0533